988919_930544250335907_1206789911972788268_n.jpg

11175038_934531806603818_1916491786171115442_n.jpg  

BIGBANG_BAE BAE


I'm in love 
눈에 콩깍지 씌었어 BABE
我被愛蒙住了雙眼 Bae Bae
(I'm in love  倫內 空尬機 斯歐搜 BABE )

하의  실종에  흰  와이셔츠 BABE
想念那白襯衫和褲子的搭配 BABE
(哈A 溪中A 壞 挖一蝦ㄘ BABE)

사람이야  천사야 OH JESUS BABE
她到底是人類還是天使呀 上帝 BABE
(撒浪依壓 聰薩壓 OH JESUS BABE)

눈부셔 BABE SUNGLASS BABE
耀眼的 BABE SUNGLASS BABE
(倫布蝦 BABE SUNGLASS BABE)

정신이  망신이야  홀렸어 네게
神魂顛倒阿 我被你迷住了
(衝新衣 罵新衣壓 後留搜 類給)

피가  한쪽으로  또  쏠렸어  네게
我的血液中又朝著你的方向而去
(僻阿 漢鳩割露 都 搜劉搜 類給)

위험해 YOU’RE SO DANGEROUS BABE
太危險YOU’RE SO DANGEROUS BABE
(威HOME黑 YOU’RE SO DANGEROUS BABE)

살려줘 BABE 경찰 불러 BABE
救救我 Bae Bae 叫警察 Bae Bae
(薩劉糾BABE  Gyeong Chal 曝露BABE)

BABY BABY 지금 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baby baby就像現在你這樣 一直如此美麗
(baby baby 機跟 秋龍慢 阿稜大我 揪類 NO)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即使時間流逝 我依然仍為你心動
(西甘依 基娜都 類尬 搜類 蘇 依給)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baby baby 你不要凋謝 為了自私的我
(baby baby NO 溪ㄉ機 罵 依gi揪gi 娜 威黑)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像現在的模樣 你要永遠像現在一樣
(科 moㄙ 科day露 no 科day露 優壓慢 黑)

사슴같이 예쁜 눈 나의 PRINCESS
像小鹿眼睛一樣美麗 我的PRINCESS
(薩斯卡踏 耶本 倫 那A PRINCESS)

나를 보고 비웃는 게 너무 CHIC 해
邊看著我取笑我 實在很CHIC
(那能 PO溝 P屋能 給 nomo CHIC 黑)

미친 거 아닐까
我是不是瘋了
(咪親 溝 阿你尬)

자연 미인 특이해 특이해
天然美女 很特別 很特別
(洽傭 咪因 ㄊgi黑 ㄊgi黑)

내게 완벽한 그대여 나의 MUSE 해
對我來說完美的你 做我的MUSE
(類給 玩Byeo看 科day優 那A MUSE 黑 )

우리 둘이 편해 완전 살찌네
我們兩個是如此舒適 緊密無間
(烏里 禿里 Pyeo內 玩鐘 薩基內)

너와 몸이 완전 착착 감기네
我和你的身體 完全緊緊的纏繞在一起
(那挖 mo咪 玩鐘 恰恰 come gi內)

영원히 넌 스물다섯이야 내게
對我來說你是永遠的25歲
(傭玩he no ㄙ木踏搜依壓 內給)

변치 않아 BABE 5 X 5 BABE
永遠不會變 BABE 5 X 5 BABE
(Pyeon七 安納 BABE 5 X 5 BABE)

BABY BABY 지금 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baby baby就像現在你這樣 一直如此美麗
(baby baby 機跟 秋龍慢 阿稜大我 揪類 NO)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即使時間流逝 我依然仍為你心動
(西甘依 基娜都 類尬 搜類 蘇 依給)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baby baby 你不要凋謝 為了自私的我
(baby baby NO 溪ㄉ機 罵 依gi揪gi 娜 威黑)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像現在的模樣 你要永遠像現在一樣
(科 moㄙ 科day露 no 科day露 優壓慢 黑)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我是手握美麗花朵的男人
(那 耶本 溝七 ㄉ 男甲)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握著所有人都會愛的 你這朵花的男人
(moㄉ 依尬 撒朗hi no朗 溝七 ㄉ 男甲
)

그대 향기에 취해 난 또 몽롱해지고
我被你的香氣迷醉 我又變的朦朧迷離
(科day Hyang Gi A Chwi黑 那 都 mo龍黑雞 溝)

꺾이지 말아주오 제발 너만은
請不要被折走 拜托 只有你
(溝gi機 罵辣揪歐 Je拜 no曼能)

찹쌀떡 찹쌀떡
糯米糕 糯米糕
(洽薩都 洽薩都)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天作之合 我們是天作之合
(空哈比 烏里 烏里 空哈比)

찹쌀떡 찹쌀떡
糯米糕 糯米糕
(洽薩都 洽薩都)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天作之合 我們是天作之合
(空哈比 烏里 烏里 空哈比)


 

如果喜歡我的文章的話請到我的臉書幫我案讚喔

 

 

 

                               

 

 

 

 部落格LOGO-02

 

 

 

 

 

 

 

 

 

 



 

arrow
arrow

    韓國大小事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