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03b75e02d30f3cdb666ed18f0b806832.jpg 未命名-3.jpg未命名-2.jpg  

ktv版


 

I'm In Love_진영振英 ( B1A4), 유성은劉承恩

作詞:RA.D   作曲:RA.D

 

사실은 첨 봤을 때 부터 그댈 좋아했다고

其實早在第一眼見到你時就喜歡上你了

(薩西呢 衝 霸時day 不投 科day 邱阿黑大溝)

 

말하기가 내겐 참 어려웠던거죠

這話說出口對我來說並不容易

(麥哈ge尬 類干 cham 歐劉窩燈 溝糾)

 

먼저 연락하지 않으면 그댈 놓칠까봐

如果不先跟你聯絡 深怕會錯過了你

(盟糾 優辣卡機 案呢Myeon 科day 露七嘎爸 )

 

편지를 쓰고 또 작은 선물을 준비했죠

寫了信又準備了小禮物

(Pyeon基日 師溝 都 價跟 松木日 準必黑啾) 

 

깊어지면 상처뿐일거라는 생각에

我了解若對你的感情日漸滿溢只會受傷

(key po 機Myeon 桑邱崩一溝辣能 sam卡k)

 

두려움이 앞선 건 사실이지만

因此感到害怕是事實

(督劉喔咪 阿松 溝 薩西一基慢)

 

간절한 맘으로 기도하고 바랬던 사람이

殷切的期盼著想要擁有的那人

(看鳩和 罵ㄇ樓 ge都哈溝 pa類燈 薩浪咪)

 

그대라고 난 믿어요

我相信是你

(科day辣溝 難 咪都優)

 

I'm in love , I'm fall in love

 

어쩔 수 없네요 (어쩔 수 없네요)

我毫無辦法 (我毫無辦法)

(歐糾 蘇 歐內憂(歐糾 蘇 歐內憂))

 

내 맘을 숨기기엔 

讓我無法隱藏我的心意

(類罵們 蘇gege A)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

因為妳太過美麗

(科day能 no mo 阿仍大糾) 

 

I thought I never gonna fall in love

But I'm in love

Cuz I wanna love you baby

 

사실은 첨 봤을 때 부터 내 맘속으로 부터

老實說初次見你之時

(薩西呢 衝 霸時day 不投 類 罵搜ㄎ樓 不投)

 

그댄 파도처럼 밀려 들어 온통 하루 종일 그대만 떠올려

你便如同海浪一般湧上我心頭 無一天不在我心裡掀起浪濤

(科day pa都秋龍 咪劉 ㄉ樓 屋都 哈入 Jong一 科day慢 都歐劉)

 

I can be a good lover Wanna be your 네잎 clover                                                

I can be a good lover Wanna be your 四葉 clover

                                                                (類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줄게요

我成為了世界上最幸福的女人

(say上a搜 卡降 ha bo看 優價漏 慢ㄉ樓 啾給優)

 

그댄 gotta believe me

你 gotta believe me

(科day)

 

Make you never gonna leave me

 

약속따윈 안 할래요 그냥 보여 줄게요

我不做任何承諾,只是展現給你看

(Ui新哈基 案ㄋ辣優 科day 咪ㄉ給有)

 

I'm in love , I'm fall in love

 

어쩔 수 없네요 (어쩔 수 없네요)

我毫無辦法 (我毫無辦法)

(歐糾 蘇 歐內憂(歐糾 蘇 歐內憂))

 

내 맘을 숨기기엔 

讓我無法隱藏我的心意

(類罵們 蘇gege A)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

因為妳太過美麗

(科day能 no mo 阿仍大糾) 

 

 

I'm in love, I'm in love, I'm in love

I'm in love, I'm in love, I'm in love

fall in love (fall in love) I'm so deep in love

 

어쩔 수 없네요 (어쩔 수 없네요)

我毫無辦法 (我毫無辦法)

(歐糾 蘇 歐內憂(歐糾 蘇 歐內憂))

 

내 맘을 숨기기엔 

讓我無法隱藏我的心意

(類罵們 蘇gege A)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

因為妳太過美麗

(科day能 no mo 阿仍大糾) 

 


 

 

如果喜歡我的文章的話請到我的臉書幫我案讚喔

 

                               

 

 部落格LOGO-02

arrow
arrow

    韓國大小事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